본문 바로가기

[창업_한식]

[도시락 전문점 창업] 한솥도시락

반응형

[도시락 전문점 창업] 

한솥도시락



도시락 시장이 증가 하고 있습니다.

외식시장과 내식시장이 변하고 있습니다. 내식에서 외식으로 이동하였지만 최근에는 새로운 시장이 형성되었습니다. 중식시장 중국집이 아닌 내식과 외식의 중간 중식이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중식시장은 가정간편식 들이라고 생각하면 편하실겁니다.

중식의 대표는 도시락 및 냉동 볶음밥들 이라고 생각됩니다. 

예비 창업자 분들중에 가정간편식(HRM) 쪽도 한번 검토 해보세요


도시락 전문점 창업시 고려 사항

1. 주 이용 고객층 : 10대~40대

2. 판매 전략 선택 : 포장판매 + 홀판매 / 배달판매, 요일별 프로 모션등

3. 상권 : 오피스 상권, 대학가 상권, 중심가 상권


도시락 전문점 창업시 스스로에게 질문할 사항

1. 주 이용고객층을 누구로 할지?

2. 상권은 어디로 할지? 

3. 대학교 상권을 선택 했으며, 퇴출 대학인지 분위 점검 필요

4. 하루 판매 수량을 몇개로 할지

5. 매장 홍보는 어떻게 할지




[도시락 전문점 창업] 한솥도시락




회     사     명 : (주)한솥

상             호 : 한솥

본             사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318 

매     장     수 : 678개점(2016년 12월기준)

계약기간 최초 : 3년

계약기간 연장 : 1년

창  업   비  용 :   89,800천원

인테리어 비용 :   33,000천원(15평기준)

가     맹     비 :    5,500천원

평 균 매 출 액 : 296,124천원(2016년 기준)

가 맹 문 의 처 : 1811-0188


[도시락 전문점 창업] 한솥도시락 창업문의 하러 가기 


[도시락 전문점 창업] 한솥도시락 정보공개서 열람하러 가기 





[도시락 전문점 창업] 한솥도시락_인테리어



[도시락 전문점 창업] 한솥도시락_차별화전략



[도시락 전문점 창업] 한솥도시락_창업지원프로그램



[도시락 전문점 창업] 한솥도시락_창업절차



[도시락 전문점 창업] 한솥도시락_창업비용 및 창업 자금 대출 상품


{참고: 홈페이지 및 공정거래 위원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