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냉동식품 전문점
'롯데프리지아' 오픈
롯데슈퍼가 국내 유통업체 처음으로 냉동식품 전문점 "롯데프리지아"을 오픈
롯데프리지아(LOTTE freezia)의 뜻
냉동 (freeze) + 매장을 의미하는 "ia" 의 결합
냉동식품 전문점(롯데프리지아) 오픈이유
1. 1인가구 증가
2.. 간편시장의 성장
롯데 프리지아의 상품구성
1. 냉동 식품 1200여개
2. 전체 상품의 65%가 냉동식품 (일반매장은 냉동식품이 10%정도임)
롯데 프리지아는 프랑스의 냉동식품 전문점 ' 피카르'매장을 참고함
롯데 슈퍼의 선택이유
1. 냉동시품 시장의 성장 2013년 이후 부터 냉동시장이 연평균 7.1%성장
2. 냉동식품의 "싸구려 인스턴트 식품"이미지가 낮아짐
CU의 판매량을 집계하면 2017년 1~7월 냉동매출은 전년대비 31.2%를 증가했습니다.
맞벌이 부부들과 1인가구분들에게는 냉동식품이 효자 상품되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롯데프리지아에 대한 고객 반응은 기대 됩니다.
반응형
'창업관련 소식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랜차이즈 장수 브랜드 모음 (0) | 2017.08.30 |
---|---|
간편식을 사랑하는 4050주부들 (0) | 2017.08.26 |
세계맥주 1위 "설화" 언제 맛 볼 수 있나? (0) | 2017.08.15 |
[편의점] 위드미의 변신은 '이마트24' (0) | 2017.08.15 |
프랜차이즈 년도별 이슈 브랜드 (0) | 2017.07.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