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위드미"변신은 "이마트 24"
국내 편의점 브랜드중 5위에 있는 위드미가 변신을 시도 합니다.
신세계그룹의 "위드미"를 새로운 브랜드를 시장에 확대시키기에는 너무 늦다고 판단한듯합니다.
"위드미" 편의점에 이마트 색을 입히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위드미" -> "이마트24"로 변신합니다.
이마트 편의점의 경쟁력은?
후발주자로 시장에 진입한 위드미 (이마트 편의점)의 경쟁력은 노브랜드 입니다.
각 편의점들 마다 PB브랜드는 존재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마트처럼 "노브랜드"만큼의 파급력은 없는듯 보입니다.
2017년 12월에 편의점 매장수 변화는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편의점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상호가 변경되는부분 꼭 인지 하셨으면합니다.
편의점 매장수 (2016년 12월 기준 )
브랜드명 |
매장수 ( 2016년 12월 기준) |
씨유(CU) |
1만 858 (31.7%) |
GS25 |
1만 725 (31.3%) |
세븐일레븐 |
8602 (25.1%) |
미니스톱 |
2346 ( 6.8%) |
위드미 |
1765 ( 5.1%) |
"위드미 편의점"
이마트편의점
반응형
'창업관련 소식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냉동식품 전문점 '롯데프리지아' 오픈 (2) | 2017.08.23 |
---|---|
세계맥주 1위 "설화" 언제 맛 볼 수 있나? (0) | 2017.08.15 |
프랜차이즈 년도별 이슈 브랜드 (0) | 2017.07.03 |
맥주 시장규모, 신제품 피츠,필라이트 출시 (0) | 2017.06.12 |
젤리 판매량 급증 (0) | 2017.05.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