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업관련 소식지

[편의점] 위드미의 변신은 '이마트24'

반응형

"위드미"변신은 "이마트 24"





국내 편의점 브랜드중 5위에 있는 위드미가 변신을 시도 합니다.

신세계그룹의 "위드미"를 새로운 브랜드를 시장에 확대시키기에는 너무 늦다고 판단한듯합니다.


"위드미" 편의점에 이마트 색을 입히기로 결정 하였습니다.

"위드미" -> "이마트24"로 변신합니다.


이마트 편의점의 경쟁력은?

후발주자로 시장에 진입한 위드미 (이마트 편의점)의 경쟁력은 노브랜드 입니다.

각 편의점들 마다 PB브랜드는 존재하였습니다.

하지만 이마트처럼 "노브랜드"만큼의 파급력은 없는듯 보입니다. 


2017년 12월에 편의점 매장수 변화는 어떻게 될지 궁금합니다.

편의점 창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상호가 변경되는부분 꼭 인지 하셨으면합니다.


편의점 매장수 (2016년 12월 기준 )


 브랜드명

 매장수 ( 2016년 12월 기준) 

 씨유(CU)

 1만 858 (31.7%) 

 GS25

 1만 725 (31.3%) 

 세븐일레븐 

      8602 (25.1%) 

 미니스톱 

      2346 ( 6.8%) 

 위드미 

      1765 ( 5.1%)




"위드미 편의점"




이마트편의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