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창업관련 소식지

저가형 편의점포차

반응형

저가형 편의점포차


안주 100원부터, 소주 1900원, 맥주 1900원 간판에 들어가있습니다.

안주는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냉동식품과, 과자류로 구성어 있습니다


경기가 위축이 되면서 저가격형 편의점 포차가 유행입니다.

과거를 보면 1997년 IMF 시절에도 유사한 형태의 저가로 운영되었던 '편의방'과 비슷합니다.

1997년 '편의방' '비어마트'등 저가격으로 운영되었던 술집을 다시 현대판으로 리모델링 되었습니다.


저가형 편의점 포차

 39포차, 29포차, 19포차은 안주 1개 금액을 점포명으로 하여 운영하는 저가형 포자입니다

 39포차는 최근 100개가 넘개 오픈을 한상태입니다.



저가형 편의점 포차가 인기인 이유?

  1. 경기 불황 소비 위축,

  2. 1인 창업 가능한 형태

  3. 부담없는 가격과 재미

  4. tvN ' 편의점을 털어라' 레시피 유행


저가형 편의점포차가 늘어나가면 프랜차이즈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창업하실 분들은시장조사 많해보세요 

당분간 편의점포차는 계속 갈듯 합니다. ^^



편의점포차창업으로 시장조사하시분들은 참고해보세요

편의점포차 프랜차이즈 업체 바로 가기 연동하였으니 들어가보시고 비교해보세요

홍대편의점포차, 미니스타편의점포차, 와카카페편의점포차 3곳입니다.


홍대 편의점포차 바로가기 

[사진출처: 홍대편의점 홈페이지 ]



미니스타 편의점 포차 바로 가기

[사진출처: 미니스타 홈페이지


와카카페편의점 바로가기

[사진출처 : 와카카페편의점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