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마요네즈전쟁]
농심 참치마요 비빔면 vs 삼양 와사마요
라면 제품에서 마요전쟁이 예상됩니다.
(주) 한솥에서 2003년 치킨마요를 최초 개발하여 현재까지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마요제품이 이젠 밥에서 라면과 함게 어울어져 신제품으로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농심과 삼양식품만 출시 팔도와 오뚜기는 어떻게 대응할지 궁금해집니다.
1. 마요의 원조 한솥도시락 마요도시락제품들
2. 농심 마요신제품
회사명 : 농심
제품명 : 참치마요 컵라면
출시일 : 2017년 4월
제품맛 : 면 + 마요소스 + 참치볼 형태의 건더기
단짠, 단짠 맛에 뒷맛이 고소함
타킷층 : 젊은층(20대 ~ 30대)
3. 삼양식품 마요신제품
회사명 : 삼양식품
제품명 : 와사마요 볶음면
출시일 : 2017년 월
제품맛 : 면 + 마요소스 + 간장소스 + 알싸한 와사비소스
단짠, 단짠 맛
타킷층 : 젊은층(20대 ~ 30대)
반응형
'신제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정간편식의 시장 급 성장중 (0) | 2017.05.22 |
---|---|
창업시메뉴_세계맥주 순위 2017년 (0) | 2017.04.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