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류 전문점] 동경야시장
[주류 전문점]
동경야시장
'동경야시장' 상호를 정말 잘만든것 같습니다.
'동경야시장'하면 동경에 있는 야시장을 가면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이 상상됩니다.
이렇게 상호를 보면 바로 무엇을 파는 집인지 연상이 됩니다.
동경야시장 느낌을 매장 인테리어에 녹였습니다.
일본식 주점을 오픈 예정이라면 동경야시장 매장에 방문해보시고 메뉴 맛도 보셨으면합니다
주류 전문점 창업시 고려사항
1. 주 이용 고객층 : 20대~40대
2. 판매 전략 선택 : 홀 판매
3. 상권 : 중심상권, 오피스상권등
주류 전문점 창업시 스스로에게 질문할 사항
1. 고객층을 누구로 할것인지?
2. 상권분석을 했는지?/ 분석한 상권안에 젊은층은 얼마나 있는지?
3. 어디에 오픈을 할 것인지?
4. 메장규모는 얼마로 할 것인지?
[주류 전문점] 동경야시장
회 사 명 : 다이닝팩토리
상 호 : 동경야시장
본 사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102길 13
매 장 수 : 138개점(2017년 12월기준)
계약기간 최초 : 2년
계약기간 연장 : 1년
평 균 매 출 액 : 409,524천원(2016년기준)
창 업 비 용 : 66,800천원
인테리어 비용 : 28,600천원(20평기준)
가 맹 비 : 8,800천원
가 맹 문 의 처 : 1688-5212
[주류 전문점] 동경야시장_브랜드차별화
[주류 전문점] 동경야시장_창업성공이유
[주류 전문점] 동경야시장_맞춤형 창업가능
[주류 전문점] 동경야시장_인테리어
[주류 전문점] 동경야시장_메뉴
[주류 전문점] 동경야시장_창업절차 및 창업비용
[참고 홈페이지 및 공정거래위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