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_한식]

[전 전문점] 교동전선생

성공하는 그날까지 2017. 12. 13. 0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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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전문점] 

교동전선생





비가오는 날에는 파전이 생각납니다 

파전과 막걸리의 환상궁합, 

전은 술과 함게 먹는 메뉴로 음식점보다는 주류전문점으로 판단하는게 더 좋을듯합니다

전을 안주삼아 한잔을 하는 회사원들을 타겟으로 매장을 운영해보세요 

파전을 제외하고는 전은 제사 음식의 하나라는 인식이 강합니다 

하지만 제사를 안지내는 집들이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전을 먹고 싶어하는 수요층도 증가 하였습니다.

전 전문점에서 운영하는 메뉴를 보면 전을 주력으로 하지만 다양한 메뉴가 존재 합니다.

노령화되면서 추억의 메뉴를 찾는 소비층도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노령화 되고 있는 시대에서 노령황에 맞는 음식 창업을 검토 하신다면 

전 전문점도 한번 검토 해보세요 



전 전문점 창업시 고려 사항

1. 주 이용 고객층 : 30대 이상(술마시는 고객 + 제사음식고객)

2. 판매 전략 선택 : 홀 판매 + 포장판매 / 제사음식예약제 판매

3. 상권 : 오피스 상권, 중심상권에서 사이드, 주택상권


전 전문점 창업시 스스로에게 질문할 사항

1. 자체 운영할지 프랜차이즈로 운영할지?

2. 상권은 어디가 좋을까?

3. 주 이용고객은 누구로 할지?

4. 프랜차이즈를 검토한다면 어느 브랜드로 할지?

5. 메뉴 구성은 어떻게 할지?




[전 전문점] 교동전선생



회     사     명 : (주)교동

상             호 : 교동전선생

본             사 :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 121길

매     장     수 : 58개점(17년 12월기준)

계약기간 최초 : 2년

계약기간 연장 : 1년

평 균 매 출 액 : 277,322천원 

창  업   비  용 :   83,800천원

인테리어 비용 :   51,000천원

가    맹      비 :    6,600천원

가 맹 문 의 처 : 1544-72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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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 전문점] 교동전선생_인테리어



[전 전문점] 교동전선생_메뉴



[전 전문점] 교동전선생_물류시스템




[전 전문점] 교동전선생_ 창업절차 & 창업비용 &차별화 포인트






[참고 홈페이지 및 공정거래위원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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