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1년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반응형

2021년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 자료 : 유로모니터인터내셔널

 

전문 리서치 회사인 유로모니터인터내셔널에서 2021년 소비자 트렌드를 제공했습니다.

 

코로나19로 변화된 소비자 트렌드를 참고 해보고

코로나19를 이길수 있는 창업을 준비해보셨으면 합니다. 

 

창업의 공식은 " 창업의 성공 = 소비자 트렌드 읽기"입니다. 

 

2021년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 10가지        

 

1. 더 나은 재건 (Build Back Better)

 

2. 편하게, 더 편하게(Craving Convenience)

 

3. 아웃도어 오아시스(Outdoor Oasis)

 

4. 피지털 리얼리티(Phygital Reality)

 

5. 집콕 챌린지(Playing with Time)

 

6. 더 커진 알 권리, 말할 권리(Restless and Rebellious)

 

7. 안전제일주의(Safety Obsessed)

 

8. 흔들리는 멘탈 관리(Shaken and Stirred)

 

9. 갓성비 소비자(Thoughtful Thrifters)

 

10. 새로운 업무환경(Workplaces in New Spaces)

 

제목만 보아도 어느정도 알것같은 내용들이 있습니다. 

2021년 글로벌 소비 트렌드에서 제가 경험하고 있는 것입니다. 

코로나로 인하여 집콕챌린지를하고 있고, 편하게 더 편하게 온라인 주문을하지만 갓성비 소비자 답게 소비를 하며, 코로나19로 재택근무가 활발해지면서 새로운 업무환경에 적응 하면서 업무중입니다. 

 

2020년 글로벌 소비자 트렌드보러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