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라면 시장 규모 축소
2017년 라면국내 시장 규모가 2조원 밑으로 떨어졌습니다
놀라운 현상인것같습니다. 라면시장 규모가 소폭시장 또는 정체를 예상하였으나, 하락이라는 소식이 나와 많이 놀랬습니다.
2017년 라면시장 트랜드는 'YOUNG'로 압축됩니다.
Young : 편의점 10대 겨냥
On the road : 컵라면 인기
Upgrade : 프리미엄 제품
Non-frying : 건면 확대
Global : 해외 시장에 집중
왜 이렇게 라면시장 규모가 축소 되었나?
-> 대형 히트상품의 부재와 가정간편식(HMR) 시장으로의 소비 이동으로 예측
봉지라면의 하락하는 이유
-> 편의점이 확장되면서 젊은 층을 중심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있는 컵라면 소비 증가됨
라면 시장의 이슈는?
-> 해외 수출의 증가
농심 신라면 미국 월마트 4692개점에 입점 2018년도 본격 매출 확대 예상됨
항후 라면 시장은 ?
->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곳에 집중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컵라면 제품의 다양와 해외 시장 집중
반응형
'창업관련 소식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7년 치킨 프랜차이즈 매출은? (0) | 2018.04.26 |
---|---|
제47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8 (0) | 2018.03.06 |
2018년 서울창업박람회 (0) | 2018.02.27 |
롯데제과 젤리 통합 브랜드'젤리셔스'런칭 (0) | 2018.01.10 |
제 7회 궁디팡팡 캣페스타 (0) | 2017.12.24 |